About Red

- SNS와E-Commerce의 융합을 통해 생성된 신개념 소셜 이커머스
- 유저가 스스로 컨텐츠를 생산하고 소비하는 UGC방식
- 중국 내 성장속도가 가장 빠른 앱 1위
- 중국 내 쇼핑 어플리케이션 앱 2년 연속 5위

Join us

샤오홍슈 회사개요

SNS+E-Commerce=UGC(User Generated Contents)

    회사명 行吟信息科技(上海)有限公司
    창업자 마오원차오(毛文超)
    대표주소 上海市黄浦区马当路388号SOHO复兴广场D楼2F
    설립 2013년6월
    서비스 개시일 2014년1월
    직원수 450명
    주요사업 소셜 이커머스 어플리케이션 사업(SNS+E-Commerce)
    캐치프라이즈 전세계의 좋은 상품(全世界的好东西)
    사용자 현황 1억1000만명

POINT OF RED

RED is China's No.1 content-driven social commerce APP

사용자

100+million registered users

방문자별 평균 방문

52 times visited monthly

콘텐츠생산량

30,000 new posts generated by users daily

구매전환율

9% conversion rate

매출거래액

500mil monthly GMV

Philosophy & Value

현재 샤오홍슈의 사용자,매출액,컨텐츠 수량은 유명 플랫폼,커머스 쇼핑물,유명 소셜미디어에 준하는 수치를 보이고 있습니다.

샤오홍슈 7000만명

국내 최대 포탈사이트 네이버 5000만명에 비해 높은 사용자

샤오홍슈 5조원 매출액

국내 서비스 쿠팡의매출 1조원의 5배 달하는 매출액​

샤오홍슈 일 3만건

인스타그램에 준하는 일일 콘텐츠 생산량은 일 3만개를 넘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샤오홍슈 APP

3년 연속 중국 앱스토어의 쇼핑카타고리 5위내 랭크 브랜드 연말 이벤트 기간 전체 어플리케이션 1위 랭크

WHY RED

중국국내 브랜드 인지도와 상품 매출 모두 상승시켜 줄 수 있는 틀을 갖춘 선순환 구조의 어플이케이션

RED APP-Branding

유저 포스팅을 통해 브랜드 공식 페이지로의 유입을 이끌며 브랜드에 대한 상세 소개를 접할 수 있습니다.

RED APP-Sales

브랜드명 검색시 관련 유저 포스팅과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브랜드 공식판매관 팔로우 시 신 제품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RED APP-High conversion

Social Contents와 E-Commerce의 결합으로 높은 구매전환율 및 Closed-loop를 생성합니다.

샤오홍슈의 평균 구매전환율9%

알리바바 티몰의 평균 구매전환율1~2%

RED Marketing

샤오홍슈 에디터팀의 홍보와 사용자 포스팅 컨텐츠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상승-하단의 모든 마케팅 활동 무료.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상승 / 선순한 사이클 구조생성

RED Business

샤오홍슈는 물류,CS고객 서비스 등을 지원하며,브랜드가 직접 운영이 불가한 경우 국내 공식 벤더사 연결을 도와드립니다.